【로스앤젤레스 AsiaNet연합】가상 포켓은행, 인터넷 현금거래 등 본격적인 사이버 금융거래 시대가 현실로 다가왔다. 8일 이커넥트(e-Connect)(OTC Bulletin Board: ECNC)는 자사의 초기 글로벌 네트워크가 미국, 에이레, 홍콩, 호주 및 도미니카공화국내의 호스트 시스템들로 구성될 것이며, 이커넥트/RGTecq 리눅스 서버들에 의해 이커넥트 호스트들로 라우팅되는 이커넥트 이캐시패드 (eCashPad) 거래를 구동시키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모든 이커넥트 시스템을 성공리에 최종적으로 통합한 이커넥트(OTC BulletinBoard: ECNC)는 전체 금융세계를, 현재까지 나온 것 중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기술과 연결시킬 수 있는 기술과 자원을 보유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이로써 한번의 긁기로 실행가능한 실시간 지불/ 예치시스템을 가진 ECNC는 수조달러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이는 글로벌 인터넷과 소매 현금지불산업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시스템을 통할 경우 ▲ 핀과 신용카드 거래를 통한 ATM카드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 ATM카드와 핀을 사용한 실시간 기업간(BtoB) 글로벌 인터넷 현금거래▲ 가상 포켓은행계정 등 사이버 금융거래 가 가능해진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