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지고 있는 옷 중 입을때마다 기분좋게 하는 티가 하나 있다.
이 티를 입을 때면 나의 시술로 인해 한 사람의 인생에 큰 전환점을 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
펑퍼짐한 바지에 머리는 한갈래로 질끈 동여매고 화장기 없는 맨 얼굴의 20대 여성은 어머니의 권유로 마지못해 끌려 온 것처럼 보였다.
멋도 모르고 바지만 입고 다니는 딸이 안쓰러운 어머니는 밝게 생활하지 못하고 매사에 자신이 없고 우울해 하는 딸을 위해 지방흡입술을 시켜줬던 것이다.
시술후 그녀는 모 대학 학생회장직을 맡고 있고 쫄띠에 스커트만 입는다고 들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고맙다는 의미에서 이 티를 한벌 사준 것이다.
단순한 외모의 변화뿐아니라 수술을 함으로써 자신감을 회복시켜 준 것이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여성들은 늘씬한 슈퍼모델같은 몸매가 선망의 대상이다.
그래서 좀더 날씬해 지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
지방흡입술은 지방축적으로 인해 신체의 윤곽에 불균형을 가져오거나 운동·노동·사회활동에 장애가 될 때 과잉 지방조직을 제거하는 수술법이다.
보통 전신마취로 행해지는 수술은 축적된 지방의 양에 따라 다르지만 두시간 이내가 보통이다.
본원에서는 ‘데르모소닉’이라는 외부초음파 지방분해기를 도입, 수술전에 2주정도 시행해 지방분해 촉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 기기는 또 수술후 남아있는 지방을 분해하고 단단해진 섬유조직을 부드럽게 해 지방흡입술의 효과를 훨씬 높여주는 역할도 한다.
기존에는 강한 음압과 체내에 작은 관을 삽입, 축적된 지방을 빨아내는 방법을 사용했다.
그러나 본원에서는 외상과 붓기등의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리포메틱’이라는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리포메틱’은 시술 중 딱딱한 조직이나 혈관을 만나면 기기가 멈추도록 안전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섬유조직이나 혈관등을 손상시키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피부미용장애의 원인이 되는 비만과 혈액순환장애를 제거하는 비만관리클리닉을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
작은 부위를 수술한 경우는 바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지만 부위가 넓은 경우에는 붕대를 감고있는 기간이 일주일가량 소요된다.
자신감을 갖고 보다 의욕적인 생활을 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자신의 외모에 작은 변화를 주는 것이 때로는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