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준비의 모든 것 ‘결혼명품클럽(http://cafe.daum.net/63wedding)에서는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 한해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200만원에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는 여느 해와 달리 윤달이 끼어있어 가을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그러나 가을은 결혼 최대 성수기인 만큼 평소보다 가격이 비싸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직장인들에게는 여간 부담스럽지 않을 수 없다.

이에 결혼명품클럽 김 라파엘 대표는 “지난 34년 간 수천 쌍의 결혼식을 준비해오면서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 과정에서 경제적인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것을 느꼈다”라며 “결혼은 남들에게 보이기 위한 과시용 행사가 아니라 두 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성스럽게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나부터라도 불필요한 거품을 줄여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렇게 해서 국내 최초로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선보여 중간 유통마진을 없앤 김 대표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오띠모웨딩에서 제작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을 대여하고 있으며 한 번 제작한 드레스는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기 때문에 누구나 늘 새 드레스를 골라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만큼이나 중요한 헤어&메이크업 역시 경력 10년 이상의 아티스트가 직접 스타일링 하기 때문에 미리 원하는 스타일을 스크랩하여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다. 웨딩토탈패키지 구성을 살펴보면 웨딩드레스+실내촬영+원판과 스냅 포함 결혼식 당일 사진+부케+턱시도+헤어, 메이크업, 결혼식 도우미 비용 등이며 계약 고객에 따라 무료 예식장 추천도 가능하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