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관광 맛집 멋집
오션월드, 홍천 수영장펜션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왔다. 계곡과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홍천은 연인, 커플들의 여름 바캉스의 메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연인, 커플들에게 강원도 홍천은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1시간 정도면 갈 수 있으며, 이동시간을 아껴 인근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날씨에 관계없이 쾌적한 피서를 보낼 수 있는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의 오션월드는 홍천 여행객들에게 단연 최고 인기다. 안전요원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는 지난해 총 입장객 172만 6000명을 기록해 세계테마엔터테인먼트협회(TEA)가 발표한 전 세계에서 5번째로 많은 입장객을 유치한 워터파크로 선정되기도 했다. 찜질방, 테라피센터, 야외 노천탕 등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 인근에 위치한 수영장펜션 아레나는 넓은 야외 수영장과 잔디정원, 바비큐장,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커플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130m 지하 암반수로 채워지는 야외 수영장과 DVD, 커피&티,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모캄모’는 커플스파펜션 아레나를 방문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휴가를 선사한다.

현재 수영장펜션 아레나(www.arenapension.com)에서는 입실객에 한해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골드시즌 8월 19일까지 40~60% 할인 이벤트와 이후 9월 16일까지도 기간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천강에서 가장 경관이 수려한 노일강변도 빼놓지 말고 들러야 할 곳이다. 물놀이, 견지낚시, 플라이낚시, 대낚시와 다양한 래프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일강변 근처에는 펜션타운이라고 불릴 만큼 커플, 가족 전용 펜션이 많이 위치해 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커플스파펜션 아레나는 “자동차를 이용한다면 볼거리가 많은 춘천, 양평까지 취향에 따라 각각 다른 테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 “여름철에는 피서객이 많이 몰리는 만큼, 미리 숙박시설을 예약하는 등의 사전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네리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