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갱년기를 기점으로 노화진행 속도가 급격하게 빨라진다.

특히, 폐경을 기점으로 갱년기 증상이 오게 되는데, 여성들은 이 갱년기 시기를 잘 보내야만 심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갱년기 증상은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변화를 겪게 되는데 이때 안면홍조, 기력저하와 더불어 나타나는 것이 호르몬 분비 이상으로 인한 성욕저하증상이다.

최근 행복한 성 문화센터에서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중년여성의 70%가량이 인생 전반에 있어 성생활의 만족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미루어 볼 때 스스로의 부부관계를 돌아보고, 자신의 질 건강 관리 역시 스스로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돕기 위해 뉴본클리닉의 최중호 원장은 2005년부터 질스프링수술을 기획, 개발하였으며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술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2,000여건의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중년여성들이 갱년기 증상과 함께 질 건조증, 요실금 등의 고민으로 이쁜이 수술에 대해 관심을 갖고 강남,압구정을 비롯하여 부산,인천,부천과 같은 대도시를 중심으로 이쁜이수술,소음순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질성형전문병원을 내원하고 있다. 그들에게 이쁜이 수술이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니다.

질스프링 수술을 개발한 최중호 원장은 "이 수술은 골반근육은 건드리지 않고 질 점막 아래 탄성이 있는 의료용 링을 이식함으로써 질 내경의 축소와 함께 질의 수축을 되돌릴 수 있다"면서 "의료용 링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탄성을 갖고 있어 질의 조임을 만들어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탄성을 가진 링을 질 점막 아래에 삽입함으로써 링이 가진 탄성이 골반근육의 조임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질 스프링 수술 이후 애액감소 등의 이쁜이 수술 부작용 없이 성적 만족도가 매우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질스프링 수술의 기법상 요실금 수술과 유사한 면이 있기 때문에 질 스프링 수술 단독으로도 요실금 증상이 소실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이쁜이 수술 시 질 입구만 좁혀두고 안쪽은 그대로 두거나 잘못된 레이저시술로 근육 및 신경이 손상되면 성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에 이쁜이성형, 소음순수술과 같은 여성질성형을 계획 중에 있다면, 이쁜이수술비용 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이쁜이수술이란 무엇인지 스스로 관심 갖는 것이 중요하다. 상담 시에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이쁜이수술잘하는곳의 부인과 전문의를 찾아가 병원 내 이쁜이수술사진 혹은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보며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주 3~4회의 규칙적인 부부관계는 노화방지에 보약이라는 말처럼 갱년기에 좋은 음식을 챙기는 것과 더불어 건강한 부부관계는 만족스러운 부부관계 해결과 동시에 부부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처럼 갱년기여성들에게 보약보다 좋다는 부부관계, 이쁜이 수술로 배우자와 중.노년까지 속궁합 잘 맞는 부부로 새롭게 제 2의 인생을 구상하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 뉴본클리닉 최중호원장]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