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일제 수업이 정착되면서 각종 취미 생활과 여가 선용의 기회를 확대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이민영프로는 오랜 기간 현장에서 방과후 골프수업을 했던 경험과 독창적인 레슨 프로그램을 토대로 학생들에게 골프를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사업을 진행 중이다.

12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방과후 골프수업, 놀토수업의 프로그램은 한 학기면 드라이버 및 아이언 등의 풀스윙을 익히고 일정 수준이 되면 마지막에 파3 라운드 혹은 스크린골프와 필드 등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게 골프에 뛰어난 재능과 소질을 가진 학생들에게는 골프 선수로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연계된 주니어골프아카데미를 통하여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을 제공한다.

현재 ㈜터보테크 골프타임 삼성직영점의 헤드프로로 근무하며 본사에서 레슨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이민영프로는 골프 레슨프로들에게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하고, 더욱 현장에서 일반인과 선수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체형에 맞는 스윙을 가르칠 수 있는 레슨프로그램을 교육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주니어 아카데미를 통해 세계적인 선수로 활동할 때에도 선수의 스케줄관리 및 컨디션조절과 대회참여 등의 세부적인 사항들을 서포트하여 선수가 시합에 전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그동안 값비싼 해외 전지훈련과 체계적이지 못한 관리로 골프 꿈나무들이 더 크게 성장하는데 어려움이 따랐다. 그러나 이제 체계적인 교육과 시스템을 통해 한국 골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기를 기대해 본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