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오픈마켓에서는 다가오는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전라남도의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 중 추석선물로 알맞은 상품을 선정, 하나씩 소개한다.

형제수산의 ‘신안 섬사랑 조미김 기획전’은 게르마늄 등 각종 미네랄을 함유한 갯벌과 때 묻지 않은 청정해역에서 직접 종자 배양에서부터 양식한 김을 채취하여 정직하게 가공한 김 선물세트를 모아 판매하고 있다.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된 신안의 청정지역에서 탄생한 건강한 먹거리 김 선물세트로,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신안 섬사랑 조미김 기획전’의 구성 상품으로는 자르지 않은 전장용 김·먹기 알맞은 크기로 자른 식탁용 김·도시락 반찬으로 좋은 도시락용 김·아이들 밥반찬으로 내놓기 편리한 김가루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격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김을 구매하여 소중한 지인을 위해 선물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맑고 건강한 신안의 푸른 바다와 30년 수산업 외길을 걸어온 형제수산의 건강한 고집이 탄생시킨 건강한 김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다가오는 추석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해보자.

전남오픈마켓은 전남에서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들이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사업”을 수행중이다.

이와 관련해 11번가・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직접 판매한 후, 판매후기 및 상품평을 기준으로 우수판매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뉴21커뮤니티㈜의 박선민대표는 “트위터 팔로워 5만 명이 넘는 @sitehis와 전남오픈마켓 트위터인 @jnopen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고,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전남오픈마켓(JNOPEN.com)‘이 소개되고 있다.”라며 “지역의 우수 특산품과 공산품을 오픈마켓에 입점하고 홍보를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 지원사업이 전남도민의 큰 기대 속에서 시작한 만큼 생산자와 대도시 소비자 모두에게 질 좋은 제품을 보다 값싸게 공급해 전남지역 경제의 발전에 일익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644-9501 (오전 10시~오후5시) 전화 주문 시, 5% 할인 !
형제수산의 ‘신안 섬사랑 조미김 기획전’ 홍보페이지 ▸ http://jnopen.com/215403

출처 : 뉴21커뮤니티(주) 전남오픈마켓 사업부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