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남도 플러스 여행
필리핀 세부 여행정보 얻고, 여행후기 쓰고 상금도 받고 !

   
 

신혼여행지·어학연수 지역으로 많이들 찾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필리핀의 세부는 최근, 저가항공으로 인해 신혼여행객들뿐 아니라 가족·연인·친구들과의 자유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와 맞물려 필리핀 세부지역을 소개하는 블로그·카페·사이트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지만 일부 정보들은 인터넷에서 떠도는 자료를 모아 놓은 수준에 불과하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생생한 필리핀 세부지역의 정보를 제공하는 세부114(http://cebu114.com) 사이트가 최근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에 오픈한 이 사이트는 세부에 살고 있는 교민이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 가입절차 없이도 모든 자료 열람이 가능하며, 사진자료뿐만 아니라 정확한 위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지도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다른 사이트들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여행지·맛집·호텔 정보뿐만 아니라 어학·이민·사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각종 생활정보 및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세부지역 교민들과의 교류를 위해 사이트의 메인화면에 교민업체를 무료로 홍보해주고 있다고 하니, 이 또한 배너광고로 수익을 내는 타 사이트들과는 다른 면모이다.

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필리핀 세부지역 커뮤니티 세부114에서는 여행후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혀, 필리핀 여행객들에게는 여행정보도 얻고, 여행 후기를 쓰며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부114 홈페이지(http://cebu114.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세부114(http://cebu114.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도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