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둔산 수락계곡에 위치한 청정지역에 위치한 펜션으로 민가를 지나 작은 오솔길을 따라가다 보면 목조로 지어진 아름다운 펜션을 만날 수 있다. 힐스테이는 산으로 둘러 쌓인곳에 위치하여 조용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넓은 마당에는 미니풀장이 만들어져 있으며, 펜션 곳곳에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이 펼쳐져있다. 뒷마당에는 가족이나 단체를 위한 야외바베큐장과 족구장이 마련되있다.

객실은 고품격의 인테리어와 커플룸에는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스파룸에는 개인 바베큐장과 야외 바베큐장이 완비되어 있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로 제트스파를 즐기면서 가족 연인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용시간 : 이용일 당일 14:00~익일 12:00

위치 충청남도 논산시 벌곡면 덕곡리 376-8(수락로 237번길 137-30)

본관예약 010-6677-1536
별관예약 010-3044-6326

오시는길

서울,경기방면
서울,경기 > 경부고속도로 > 대전I.C터널 지나 대전-통영 고속도로 진입 > 금산방향으로 좌회전후 > 신대사거리에서 대둔산 수락계곡으로 직진 > 에딘버러CC > 대둔산 수락계곡 입구에서 직진 후 덕곡삼거리에서 양촌쪽으로 좌회전 > 힐스테이

대구,부산방면
대구,부산 > 경부고속도로 > 비룡I.C에서 대전남부순환도로로 진입 > 안영I.C에서 나와 금산방향으로 좌회전후 > 신대사거리에서 대둔산 수락계곡으로 직진 > 에딘버러CC > 대둔산 수락계곡 입구에서 직진 후 덕곡삼거리에서 양촌쪽으로 좌회전 > 힐스테이

광주,목포,전주,군산,익산방면
광주,목포 > 호남고속도로 > 계룡I.C에서 나와 벌곡 삼거리에서 직진 > 덕목터널 입구에서 좌회전 > 덕곡삼거리에서 우회전 > 힐스테이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