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주점, 26일까지 여성복 상품전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가을 날씨가 절정에 다다름에 따라 주말동안 막바지 가을·겨울 의류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점행사장에서 26일까지 ‘여성 추동 인기상품전’을 진행한다. 케네스레이디, 캐리스노트, 라인 등 인기 여성 브랜드에서 재킷, 패딩, 니트, 트렌치코트, 바지, 스커트 등 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같은 행사장에서 열리는 ‘나이키·팬콧 특집전’에서는 가을철 조깅과 같은 실외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러닝화, 트레이닝복, 티셔츠, 후드집업 등 상품을 선보인다.

8층 행사장에서는 남성복과 아웃도어 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를 전개한다. ‘남성캐주얼 인기상품 특집전’에서는 캠브리지, 지오지아, 레노마캐주얼 등 남성 정장 및 캐주얼 브랜드에서 정장, 재킷, 점퍼, 셔츠 등을 선보이며, 같은 행사장에서는 블랙야크, K2, 아이더, 밀레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추동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결혼을 앞두고 혼수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엠포리오아르마니, 버버리,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파슬, 아르마니익스체인지, DKNY, 마이클코어스 등 인기 손목시계를 3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주말 3일간 1층 정문행사장에서 진행한다. 
/정응래 기자 je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