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회장배 실업팀대항 롤러경기대회서

 

안양시청(남자 일반부)과 여수시청(여자 일반부)이 25일 여수에서 막을 내린 제33회 회장배 전국 학교 및 실업팀대항 롤러경기대회서 최우수단체상을 받았다. <사진>

또 최우수선수상은 곽기동(안동시청)과 유가람(안양시청)에게 돌아갔다.

남자 일반부의 안양시청은 최봉주, 세계선수권대회 국가대표인 김진영 등의 활약으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홈팀인 여수시청도 정은채와 정세영 등이 개인종목과 추월 2,000m에서 큰 활약을 펼쳐 여자 일반부 종합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남중부의 충북 봉명중학교와 여중부의 충북 단성중학교는 지난해에 이어 대회 2연패를 차지했다.

국가대표 유가람(안양시청)은 P(포인트) 5,000m와 EP(제외+포인트) 10,000m에서 1위에 올라 2관왕으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며 2014년도 시즌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

유가람은 역시 2관왕을 차지한 정은채(여수시청)와 동률을 이뤘지만 장거리 종목 우선 원칙에 따라 행운의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남자 일반부에서는 이달 초 결혼한 새신랑 곽기동(안동시청)이 EP(제외+포인트) 10,000m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금 1, 은 1개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중등부 2연패를 차지한 충북 봉명중학교와 충북 단성중학교는 각각 2관왕을 차지한 정병희와 강수진이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다관왕이 없는 고등부에서는 팽팽한 접전 속에 정철원(서울 중경고등학교)과 이수진(전남 광양제철고등학교)이 각각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대학부에서는 한준희(전남 목포대학교)와 정혜수(서울 한국체육대학교)가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대한롤러경기연맹은 제33회 회장배 전국 학교 및 실업팀대항 롤러경기대회를 끝으로 2014년도 전국대회를 모두 마치고 2015년 3월부터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게 된다.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