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비주택개발 광산구 수완동에 수완 “캐슬 위너스”공급

힐링을 주는 주거공간 "캐슬 위너스" 분양

(주)아이비주택개발 광산구 수완동에 수완 “캐슬 위너스”공급

경제 소득이 높아지면서 주택은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의 의미를 넘어섰다.

주택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치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까지 해야 하는 시대다.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어 단독형 타운하우스 공급이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수완지구는 임방울대로와 호남고속도로 광산IC, 산월IC 등을 통해 광주 전 지역으로 30분내 진입이 가능한 교통입지를 갖추고 있어 그 접근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또한 대형마트와 생활체육공원 및 도서관 등 원스탑 유틸리티의 생활편의시설이 있으며 수완초 병설유치원, 수완고, 하나중, 성덕고 등이 밀집된 명문학군도 형성되어있어 교통, 편의, 교육 등 주거입지에 유리한 3박자를 모두 보유하고 있다.

▲ 수완지구 캐슬위너스 분양

캐슬위너스는 수완지구에서 가장 최근에 분양을 시작한 타운하우스로 건축디자인을 비엔날레 김대욱 작가가 맡아 그 전문성과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단일 디자인이 아닌 A, B, C의 3가지 타입 중에서 입주자가 선택하여 건축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동안 연립형에서 단독형으로, 대동소이했던 유럽풍 디자인에서 실용적이면서도 다각화된 디자인으로 1세대 이후의 타운하우스의 진화를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도심속 정원을 표방하는 고급형 타운하우스답게 캐슬위너스내 단지는 고래실공원과 맞닿아 있으면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첨단 경비시스템 및 무인택배시스템, CCTV시스템을 구비하여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이 결합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완지구 부동산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사실상 캐슬위너스와 비슷한 규모와 완성도를 갖춘 타운하우스는 향후 단기간 내에는 추가 건축하기 힘든데 반해 주거 트렌드 변화는 앞으로 더욱더 타운하우스 중심으로 변할 것으로 전망되어 이번 분양에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한다.

수완 캐슬 위너스 분양사무실은 수완고 건너편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62-953-0201 / 010 2607-0273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