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예약판매 시작 이벤트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 증정 

예상 출고가는? 갤럭시S6과 비슷할듯 83~92만원 11일 공개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예약판매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예약가입자에게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7' 시리즈가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SK텔레콤·KT·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는 각종 이벤트를 마련해 놓고 4일부터 10일까지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가입자를 받는다.

갤럭시S7은 5.1인치 Q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가 탑재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방수·방진 최고 규격인 IP68 등급을 적용해 먼지와 물의 유입으로부터 최고 수준의 보호가 가능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예약가입자에게 가상현실(VR)기기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공짜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기간에 '제2회 S어워즈' 시상식을 연다.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를 오랫동안 이용해 온 마니아 고객들을 선별해 양사 임원이 직접 감사의 뜻을 표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KT는 예약가입 고객 중 77명을 선정해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공연하는 '갤럭시S7·갤럭시S7엣지' 론칭 행사(11일)에 초대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300여 개 매장에 '갤럭시S7' 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S존'을 마련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 시리즈 출시에 앞서 지난달 28일부터 삼성디지털프라자, 일부 이동통신 3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2100여 개 매장에 '갤럭시S7' 시리즈를 전시했다.

한편 '갤럭시S7' 시리즈의 출고가는 밝혀지지 않았다.

업계는 32기가바이트(GB) 용량 제품 기준으로 '갤럭시S7'은 83만원, '갤럭시S7엣지'는 92만원대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는 전작인 '갤럭시S6' 시리즈보다 각각 2만원, 5만원 정도 낮아진 가격이다. '갤럭시S7' 시리즈의 정확한 가격은 출시일인 오는 11일 공개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