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신도시 타운하우스 “캐슬위너스” 분양

목포 남악신도시의 생활 인프라와 수변공원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초과 공급이 예상되는 가운데 실주거 중심의 단독주택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과거와 달리 3040세대의 젊은 수요층이 급부상하여 한적한 전원주택보다는 생활인프라를 포기하지 않는 도심속의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공동주택의 편의성과 단독주택의 개성을 동시에 추구하며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주거트렌드와 맞물려 전국적인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신도시 및 택지지구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마다 양호한 분양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이 그 반증이다.

그러나 현 정부가 대규모 택지공급 중단을 선언함에 따라 앞으로 타운하우스를 조성할 수 있는 지역은 제한적이다. 따라서 타운하우스는 희소성이 있는 만큼 가치를 인정받기 좋은 유망 주거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운하우스 중에서도 옥석을 가리는 요소 중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할 것은 바로 입지다. 이른바 교통, 편의, 교육 등 주거입지에 유리한 3박자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타운하우스의 주요 수요층은 30~40대다. 한창 경제활동을 하는 시기이므로 교통이 중요하다. 아이들 교육과 문화시설에 대한 욕구 또한 크다.

전남 도청소재지인 남악신도시의 경우 전국망 쾌적교통과 목포 구도심 및 무안군의 대규모 인구 유입에 맞춰 형성된 신학군, 대형 마트 입점 예정 등으로 생활 편의성 또한 높아 타운하우스 입지에 최적인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남악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최근에 분양을 시작한 "남악 캐슬위너스"는 옥암수변생태공원과 맞닿아 있어 강 조망과 호수공원 산책로 이용 등의 힐링라이프가 가능한 쾌적한 입지이면서도 옥암초, 옥암중, 남악중, 남악고 등 명품학군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트레일러스 등 이 입주예정 되어있어 생활 및 교육 인프라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남악IC를 통한 서해안고속도로 진입과, 삼호대교를 통한 대불산단 진입이 용이하며, 목포~광양간 고속도로를 통해 광양까지 1시간내 이동 및 광주간 40~50분내 진입 등의 차로 뿐 아니라 목포-서울의 ktx호남선의 고속선 연결로 철로 교통까지 사통팔달의 쾌적한 교통을 자랑한다.

도심 속 정원을 표방하는 고급형 타운하우스답게 “남악 캐슬위너스”의 단지는 옥암수변공원과 맞닿아 있으면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첨단 경비시스템 및 무인택배시스템, CCTV시스템을 구비하여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이 결합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캐슬위너스“의 건축디자인은 비엔날레 김대욱 작가가 맡아 그 전문성과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단일 디자인이 아닌 8가지 타입 중에서 입주자가 선택하여 건축 할 수 있어 입주자 각각의 개성과 취향을 살려낼 수 있다.

현재 성황리에 분양중인 남악 캐슬위너스의 홍보관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13 전문건설회관 1층에 마련되어 있다. / 분양문의 061-287-2288

타운하우스는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이 다양해지면서 입주민의 개성을 담은 맞춤형 주거 공간이 선호되고 있다.

*각 세대별 2층 및 다락방 건축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KT텔레캅 협약으로 보안을 보장하며 개별정원이 있는 타운하우스다.

*개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직접 설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건축 면적 및 마감재를 입주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