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성공창업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8개 업체 수상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8개 업체 수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후원으로 28개 프랜차이즈 기업 및 개인공로자에 대한 ‘제17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매년 실시하고 있다.

대통령 표창의 영예는 건강한 치킨을 표방한 ‘오븐에빠진닭’(오빠닭)을 운영하는 (주)에땅(대표 공재기)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국무총리표창은 감자탕전문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을 운영하는 (주)보하라(대표 이정열)와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를 운영하는 사과나무(주)(대표 백진성)가 수상했다.

이외에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은 외식업 부문에서는 ▲(주)이비가푸드(대표 권순창)의 이비가짬뽕 ▲(주)에스앤큐플러스(대표 오종환)의 토프레소 ▲(주)얌샘(대표 김은광)의 얌샘깁밥이 수상했다.

동반성장 부문에서는 ▲(주)에브릿(대표 이영환)의 이화수전통육개장 ▲(주)리코플레이트(대표 이정욱)의 청담이상이,

연구개발 및 정보화 부문에서는 ▲(주)호경에프씨(대표 이용재)의 코바코가 차지했다. 개인공로 부문은 (주)오니규 이명훈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은 외식업 부문에서 ▲(주)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죠스떡볶이 ▲라라코스트 진 F&B(대표 안영진)의 라라코스트가 수상했다.

이밖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상 외식업 부문은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대표 김성윤)의 꼬지사께 ▲이바돔(대표 김현호)의 이바돔감자탕 ▲(주)오가다(대표 최승윤)의 오가다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사장 김철환)의 국수나무 ▲(주)바르다김선생(대표 나상균)의 바르다김선생 ▲(주)치어스(대표 정한)의 치어스가 수상했다. 도소매업 부문은 ▲(주)엔캣(대표 양진호)의 못된고양이가 서비스업 부문은 ▲(주)커브스코리아(대표 김재영)의 커브스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종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