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성공창업
2017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 일산 킨텍스

2017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

일산 킨텍스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오는 2월 대한민국 우수 프랜차이즈 발굴∙육성을 통한 ​국민경제 성장과 일자리 창출 기여와 창업교육 및  정보제공을 통한 창업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창업&프랜차이즈 쇼가 개최된다.

2017년 2월 23일(목)부터 2월26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7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를 개최된다.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프랜차이즈 시장에도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 매출증대와 사업 성패를 결정하는데 주요한 영향을 미쳤으며 단체고객 위주에서 1인 고객, 1인 가구 위주로 신조어가 확산되었다.

2017년 2월 23일(목)부터 2월 26일(일)까지 4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우수 아이템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창업&프랜차이즈 산업의 적극적인 발전에 기여하며, 2017년도 관련 산업 트렌드 제시 및 신규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매일경제신문사와 MBN이 주최하고 엑스포럼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The Next Step to Franchising Business’의 슬로건 아래, 2017년 창업키워드 7가지를 선정하여 국내 창업 트렌드를 보여줌으로써 관련 산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비즈니스의 장을 마련한다.

더불어 2017년 창업 트렌드 설명회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오픈세미나 “실전 창업 100M 완주하기”를 통해 예비창업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타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기간보다 하루 더 가맹 모집 및 브랜드 홍보기간을 지원함으로써 참가 기업의 상담 및 매출상승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디저트가 이제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2017 스위트코리아(디저트&카페 페스티벌)’이 동시개최 되어 디저트&카페 창업시장의 시너지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저성장 시대, 창업/프랜차이즈 산업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보여 줄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에서 2017년 창업/프랜차이즈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참가신청 및 참관문의는 홈페이지(www.startupexpo.co.kr) 또는 전시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종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