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IN JUMP 2017’ 내실운영 결의 다짐

디오션리조트 여수시 홍보 앞장 의지 밝혀

전남 여수시 디오션리조트가 올해 ‘소통과 민생’이라는 여수시 시정화두에 발맞춰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주민과의 소통의 장을 여는데 일조하고 지역민을 위한 연계상품으로 고객을 맞이하겠다고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디오션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고객의 행복가치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AGAIN JUMP 2017‘이라는 내실운영 결의 다짐으로 새해 업무에 임하고 있다.

첫째 먼저 여수를 알리기 위해 파워블로거와 칼럼니스트 등을 디오션리조트에 무료로 초청해 체험후기를 통해 여수의 주요 관광지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둘째 워터파크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여수 관광객 유치에 동참하고자 한다. 5월에 공사완료 예정이며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여수 바다위의 워터파크를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는 포부이다.

셋째 올해를 신규 사업을 성공해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원년으로 삼을 방침이다. 화양면 장수리에 3만 5천평 부지 지하3층 지상10층 규모로 장등해수욕장과 연계한 대형 휴양시설을 준비 중이다.

올해 하반기 착공해 디오션리조트 핵심비전인 LEVEL UP 2020년에 준공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디오션리조트 김종관 대표이사는 “고객을 신처럼 모신다는 초심은 절대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친절서비스를 실천해 여수 관광객 유치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여수/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