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실무자 회의‘창립 10주년’ 10대 시책 발굴…사업계획 설명

광주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실무자 회의

‘창립 10주년’ 10대 시책 발굴…사업계획 설명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윤장현)는 16일 광주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 중회의실에서 2017년 상반기 가맹단체 실무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18개 종목별 전무이사 및 사무국장이 참여한 실무자회의를 통해서 2016년 주요사업의 성과에 대한 평가와 2017년 사업계획 및 사업 추진방향 등에 관한 설명회를 가졌다. 특히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광주시장애인체육회는 10대 역점시책을 선정하고, 새로운 미래 100년을 향한 도전에 구성원 모두가 마음을 모으기로 의기투합했다.

광주시장애인체육회는 대외 홍보 및 위상강화을 위한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개발도상국가와의 국제장애인체육 교류(캄보디아와 3월 예정), 장애학생체육 활성화를 위한 특수학교 운동부 창단 및 2017년 광주시교육감배 장애학생 체육 축전 개최(4월 예정), 장애인체육인재 육성 사업 등의 주요 역점시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경배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올해는 광주시장애인체육회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 외형적 성장뿐만 아니라 선수 개인 및 가맹단체의 역량을 높이는 시기가 됐다”며 “광주장애인체육의 100년을 이끌 다양한 아젠다를 발굴하고 기반을 구축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