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봄 맞이 KJ카드 쏠쏠한 이벤트 진행

골프장·학원 캐시백 제공 …가전은 무이자 할부 서비스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아 KJ카드 이용고객 중 개인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KJ카드 쏠쏠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이번 이벤트는 골프장(주말), 학원, 서점 업종에서 이용시 최대 1만5천원 캐시백 서비스와 가전, 가구, 백화점, 대형할인마트에서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제휴여행사를 이용한 해외여행시 패키지여행 최대 10% 할인 및 무이자 5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주도 ‘루스톤빌라앤호텔’을 100명에게 최대 72%까지 특별할인 해드리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등록 고객에 한해 2017년 연간 개인 신용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캐시백 해드리는 ‘365일의 약속’ 행사와 이벤트 등록 전·후 100일간 비교 후 추가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을 캐시백 해드리는 ‘100일의 약속’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쏠쏠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600-4000, 1588-3388)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정민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KJ카드 고객들에게 그 어떤 카드보다 실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쏠쏠한 이벤트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사랑받는 광주은행과 KJ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응래 기자 je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