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제3기 K포럼 22일 개강식

오후 6시 광주 라마다호텔서…이낙연 전남도지사 특별강연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3기 K포럼이 22일 개강식을 갖고 1년 과정의 대장정을 시작합니다.

남도일보 제3기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5층 대연회장(6시부터 5층 중연회장서 석식 제공)에서 개강식을 가진 뒤 이낙연<사진> 전남도지사를 첫 강사로 초청, ‘전남의 변화와 미래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개강식에 이어 6월 21일까지 1학기 강의(10강)를 마치고 여름방학(6월 22일부터 9월 5일)을 거쳐 9월 6일부터 11월 8일까지 2학기 강의(8강)를 마무리한 뒤 12월 중 졸업여행에 나설 예정입니다.

1학기 초청 강사진은 이 지사를 비롯해 한문철 변호사, 이재술 소믈리에, 박종진 前 채널A 앵커, 국민테너 임웅균 교수, 최홍림 개그맨, 용혜원 유머자신감연구원장, 함익병 앤 에스더병원장<강의 順> 등입니다.

올해로 세번째 맞은 남도일보의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이번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섭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