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비즈니스 라운지를 아십니까?

광주상공회의소 운영, 광주 전남 기업 서울사무소 역활

광주·전남지역 기업들의 수도권 사무소 역할을 담당하는 ‘광주·전남 비즈니스라운지’를 아십니까?

2013년 5월 용산역에 문을 연 광주ㆍ전남 비즈니스 라운지는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의 지원과 목포상공회의소·여수상공회의소·순천상공회의소·광양상공회의소 등 4곳의 상공회의소 협력을 받아 광주상공회의소가 운영하고 있다.

광주전남 비지니스 라운지는  광주 전남지역 기업들의 국내외 비지니스 추진시 불리한 지리적 접근성을 지원하기위해 용산역에 개설 운영중이다. 

비지니스 라운지는 109㎡ 크기로, VIP실 등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크고 작은 회의실 4곳과 응접실, 휴게실 등을 갖추고 각종 사무용품을 갖췄다.

지역 기업 50여 곳의 제품을 알리는 상설 전시공간을 마련해 홍보센터 역할도 하고 있다.

광주전남 비지니스 라운지는 광주·전남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임직원 및 기업지원 관계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VIP실 등 4개의 비즈니스회의시설과 제품 전시공간, PC·복합기 등이 구비된 사무공간이 마련됐으며 간단한 음료와 다과도 제공된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라운지 (☎ 02-796-0007)로 하면 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