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 골드스파&리조트 ‘워터락’ 내일 야외전체 개장

천혜의 나주호 주변 1만평 규모의 호남 최대 물놀이 테마파크 ‘워터락’

동양 최초·최대 토네이도…“기업·단체·가족 단위 관광객에 인기몰이”

19·28·38·57형 고품격 콘도…36홀 프라이빗클럽 골드레이크CC
 

중흥 골드스파&리조트 ‘워터락’이 3일 야외 전체 개장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동양 최초·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토네이도와 국내 최초 워터롤러코스터를 갖춘 워터파크는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가장 큰 자랑거리다./중흥 골드스파&리조트 제공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나주호로 558-314에 있는 중흥 골드스파&리조트 ‘워터락’이 3일 야외 대개장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동양 최초·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토네이도와 국내 최초 워터롤러코스터를 갖춘 워터파크는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가장 큰 자랑거리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객실+태국마사지 2인 패기지’, ‘대학생 객실 이용시 워터락 2인 공짜 ’등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단위의 피서객이 몰리는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각종 시설을 소개한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3일 워터락 야외 전체를 개장한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워터락은 동양 최초로 선보인 토네이도와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레이싱슬라이드, 짜릿하고 스릴만점의 워터롤러코스터,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슬라이드, 급류타기처럼 270m를 즐기는 아마존리버, 물폭탄이 머리 위에서 쏟아지는 아쿠아플레이어, 바다에 온 듯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파도풀을 갖춘 레인보우오션은 기업, 단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65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휴안수(休安水)’도 인기시설이다.

지하 8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를 정제한 깨끗한 물이 365일 흐르는 테마스파 휴안수는 실내 물놀이와 함께 노천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실외스파에서 아로마, 한방, 수치료 등 동양과 서양의 건강스파를 최적으로 조화시킨 공간이다. 나주를 테마로 한 ‘나주정천(羅州淨泉)’의 12가지 테마스파와 독일식 수치료 스파인 바데풀을 한국인에게 맞게 적용시킨 11가지의 수치료 공간인 ‘정강원(淨康原)’도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시설을 갖춘 대욕장과 심신휴양을 도와주는 찜질방, 아쿠아플레이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바다처럼 넓은 면적과 맑은 수질로 천연 기념물인 수달이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나주호에서는 각종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마리나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단지 어디서나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나주호를 조망할 수 있고, 골드레이크CC의 녹색 조망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는 리조트와 펜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 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36홀 프라이빗클럽 골드레이크CC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명성이 높다./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