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k-포럼
남도일보 K포럼 14일 9번째 특강
남도일보 K포럼 오늘 9번째 특강

오후 7시 광주라마다호텔…함익병 앤 에스더 클리닉 원장 초청

수정됨_03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3기 K포럼이 14일 아홉번째 강의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5층 연회장(6시부터 17층 스카이뷰서 석식 제공)에서 함익병 앤 에스더 클리닉 함익병(사진) 원장을 초청, 특강을 이어갑니다.

대한민국 대표 피부과 전문의인 함익병 원장은 이날 ‘피부와 건강이야기’라는 주제 강연을 통해 피부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꿔주며 구수한 입담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남도일보 제3기 K포럼은 지난 3월 22일 개강식과 함께 이낙연 국무총리의 ‘전남의 변화와 미래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1년 과정의 대장정에 올랐습니다. 이어 한문철 변호사, 이재술 소믈리에, 박종진 방송인, 테너 임웅균 교수, 가수 김종환, 조상열 대동문화재단 대표, 용혜원 시인을 각각 초청해 특강을 마쳤습니다.

제3기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이번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를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