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태지, 가수.

 가수 서태지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과거 공연 실황 영상을 온라인 모바일 버전으로 재발매 했다.

서태지는 13일 오후 5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의 브이 스토어를 통해 총 3편의 공연실황을 발매했다.
 
2000년 '이리태지피플(EERiE Taiji People)', 2001년 '태지의 화(話)', 2004년 '제로 투어(Zero Tour)' 등이다.

 
‘라이브 빙스(LIVE BEINGS)’라는 패키지 타이틀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타이틀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리태지피플'은 위성 생중계 공연실황이다. 서태지가 일본에서 라이브로 공연하고, 국내 팬들은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즐기는 독특한 형태의 라이브 영상이다. 기존 VHS로만 발매됐던 영상으로 이번에 처음 디지털화 해 모바일을 통해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태지의 화'는 6집 컴백 후 공연실황을, '제로 투어'은 7집 전국투어를 담은 것이다.

서태지컴퍼니는 "기존에 VHS, DVD, 블루레이 등으로 발매됐던 서태지의 공연실황 및 활동영상을 모바일 환경에서 펀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재발매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9월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를 연다.

 

/뉴시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