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전남 영광군은 하계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 46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동계방학 때 시행한 아르바이트사업이 많은 호평을 받아 23명을 모집ㆍ운영한 것보다 모집규모를 2배로 늘려 모집한다.

아르바이트 사업은 방학동안 대학생들의 사회 참여 및 행정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군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2017년 7월 3일부터 8월 11일까지 6주간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현재 주민등록상 본인의 주소가 영광군에 있으며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휴학)중인 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아르바이트 모집에서 대학 입학예정자와 방송통신대·사이버대학교 등의 대학생은 제외된다.

선발된 아르바이트생은 첫날 근무지 배치, 근무조건 소개 등의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군청 실과소·직속기관에 배치돼 하루 6시간 주 5일간 행정 및 현장 지원 업무를 4주간, 현업근무 2주간, 총 6주간 근무하게 되며 1일 근무시 3만9천원의 보수가 지급된다.

접수는 21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군청 총무과로 신청하면 되며, 기초생활수급자·장애인·한부모가족 자녀대학생, 다자녀(3자녀 이상) 가정 대학생 등을 우선 선발한다.

한편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총무과(061-350-5233)로 문의하면 된다.

영광/김관용 기자 kk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