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신창+상무+첨단 생활권 아파트가 뜬다

신창2차 대광로제비앙 조합원 모집

전용 59·84·118㎡ 434세대 공급
 

광주시 광산구 신창동에 들어서는 ‘신창2차 대광로제비앙’이 조합원 모집을 시작으로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있다. 광주보건대학교 인근에 공급되는 ‘신창2차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1층~지상 20층, 7개동, 434세대 규모다.<조감도>

세대는 2~3인 가구에 적합한 전용면적 59㎡부터 84㎡, 118㎡ 등으로 구성된다.신창2차 대광로제비앙은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선보인다. 84·119㎡의 최상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를 조성하며 가변형 벽체를 통해 집안 공간을 더 다양하고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단지 지상에 차를 최소화하고 녹지비율을 높임으로써 주변 환경과 어우러지는 공원같은 단지를 조성한다. 이와 함께 입주민을 위한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다. 신창2차 대광로제비앙은 신창동에 있지만, 수완지구·첨단지구 등이 1km 이내에 위치해 택지지구의 편리함과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신창동 선사유적지와 가깝고 너른 들판과 영산강, 배산임수형 지형으로 예부터 주거지로 선호하고 있는 지형이다. 교통환경도 양호하다. 산월IC, 호남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고, 북문대로를 통해 제2순환도로와의 접근성이 좋아 광주 도심은 물론 시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또 상무지구와 첨단산단을 잇는 30m 도로가 단지 앞으로 개통될 예정이어서 더욱 편리해진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신창초, 신창중, 수문초, 신가중, 수완중, 수완고, 진흥중, 진흥고 등이 인근에 있다.

3.3㎡당 800만 원대로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된다. 중도금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광주시 북구 신안동 131-1에 있다.(문의=062-524-0008)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