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행복도시 만들기 결의 다져

전국 이ㆍ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지회장 서재삼)가 21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이ㆍ통장과 초청인사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광양시 이ㆍ통장 정기총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번 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지역 주민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이ㆍ통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모범 이ㆍ통장에 대한 표창과 ‘행복도시 만들기’다짐에 이어 배구와 윷놀이,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서는 아이양육하기 좋은 도시, 청년 희망도시, 여성 안전도시, 어르신 건강도시, 시민 행복도시를 만들기 위해 이ㆍ통장들이 솔선수범 할 것을 선서로 다짐했다.

서재삼 광양시지회장은“마을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고생하고 있는 이ㆍ통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화합된 모습으로 지역의 리더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자”고 말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시정의 동반자이며, 지역을 이끌어 가시는 이·통장님들이 행복도시 만들기에 앞장서 주셔서 무척 든든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화합하고 품격을 갖춘 도시,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행복도시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광양/김현수 기자 kh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