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골프…아이들은 물놀이

나주호관광지 중흥골드스파&리조트

휴식과 레포츠를 함께 즐기는 휴양지

나주호반에 자리한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국내 최고의 물놀이테마파크와 팬션, 골프장 등을 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휴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추석연휴 나주를 방문한다면 나주호도 꼭 들러볼 만 하다. 저수량 9천120만 톤으로 나주 지역 농업용수의 공급원인 나주호는 붕어, 잉어, 향어 등이 풍부하게 서식하고 있어내수면 낚시 단골 명소로 꼽힌다. 나주호에 서식하는 민물고기들은 호수 주변 비자나무 숲 덕택에 기생충이 없다는 속설 덕택에 낚시광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불회사와 운흥사, 화순 운주사 등 천년고찰도 인접한 나주호는 그 어느 지역보다 순수한 자연미를 자랑한다.

나주호반에 자리한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휴식과 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휴양지로 이름 높다. 특히 어른들은 골프를, 아이들은 물놀이를 별도로 즐기는 것도 가능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나주호의 아름답고 수려한 자연을 배경으로 풍성한 놀이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를 갖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워터테마파크로 평가받는다. 동양 유일의 토네이도,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롤코스터를 비롯한 각종 테마물놀이시설과 다양한 평형의 콘도 펜션, 수상레포츠가 갖춰져 있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의 물놀이 시설은 실내의 경우 4계절 운영된다. 야외 시설은 한 여름이 지났어도 추석 연휴에도 계속 운영한다. 기온이 차가우면 물을 데워 수온을 조절한다. 광주에서 리조트까지 셔틀버스도 운영되고 있다.

리조트에는 36홀 규모의 호남 최고의 명문클럽인 골드레이크CC도 있다. 나주호관광지로 들어서면 먼저 마주치게 되는게 골프장이다. 각 홀마다 멋지게 꾸며져 골프장 내장객이나 나주호 관광객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골프장은 추석당일 내장객들에 송편과 식혜를 제공하는 등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황금호수(골드레이크)로 이름에 맞게 나주호를 황금색으로 물들이는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골드레이크CC도 나주호를 비추는 석양을 연상해 이름 지었다. /김명식 기자 msk@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