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순위 기아 매직넘버 1이냐, 두산 베어스 추격이냐?

기아 타이거즈-한화 이글스, 두산 베어스-LG 트윈스 오늘 오후 6시30분

KIA-한화 경기 중계방송 Sky Sports

3위 롯데-SK(인천구장), NC-넥센(마산구장) 경기도 흥미 

프로야구 순위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오늘 기아와 두산, 롯데와 NC의 희비가 갈릴수도 있다.

KIA 타이거즈가 연승을 이어가며 정규리그 우승 매직넘버를 1로 줄일것인지, 두산의 추격이 다시 시작될것인지 오늘 두팀의 경기가 흥미를 더하고 있다.

KIA 타이거즈는 오늘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정규리그 16차전이 열린다.

어제 기아 타이거즈는 이범호, 김주찬 안치홍 등 팀의 주축 선수들의 맹활약으로 한화에 7대4 역전승을 거뒀다.

어제 승리로 기아 타이거즈는 정규리그 자력 우승 매직넘버를 3으로 줄였다.

오늘 기아 타이거즈가 승리하고 두산베어스가 패할 경우 매직넘버는 1로 줄고 기아 타이거즈는 우승에 한발짝 더 다가서게 된다.

프로야구 순위 2위 두산 베어스는 준플레이오프 진출에 희망의 불씨를 이어가고 있는 LG 트윈스와  잠실구장에서 16차전을 갖는다.

상대전력은 8승 1무 6패로 두산 베어스가 약간 우세하다. 하지막 준프레이오프 진출에 한가닥 희망을 걸고 있는 LG 트윈스의 반격도 무섭다.

오늘 두산 베어스는 좌완 에이스 장원준을 출격시키면서 잔여 3경기를 모두 잡고 KIA가 잔여 경기에서 2승 2패 이하에 그치는 시나리오를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상대팀이 한 경기만 지면 준플레이오프 가을야구 탈락이 확정되는 LG 헨리 소사라 승리를 장담할 수 있다.

두산은 현재 1위와의 승차가 1게임반차로 오늘 기아 타이거즈가 승리하고 두산이 지게되면 승차가 2게임반차로 벌어지면서 나머지 2경기가 힘든 싸움이 될것이다.

한편 3위 롯데 자이언츠와 5위 SK 와이번스와의 인천경기도 흥미롭다.

반게임차 추격을 하고 있는 4위 NC다이노스가 같은시간 마산에서 넥센과 정규리그 15차전을 갖는다.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가 바뀔수도 있기 때문이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