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추억찾아 해동찾아! 해동한마당 개최

21일 해동주조장 일원…지역예술인 대거 참여



담양군문화재단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담양예술인들이 참여하는 ‘담양 해동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폐산업시설 문화재생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담양읍 해동주조장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추억의 7080’을 주제로 색소폰 연주와 통기타 라이브공연, 퓨전국악, 마술쇼, 어린이들을 위한 파랑새 인형극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대나무공예와 수채화 작품 전시, 방문객 체험프로그램과 지역민이 운영하는 추억의 주전부리 음식부스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담양군과 (재)담양군문화재단이 주최하며,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담양지회 주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담양지회, 문인협회, 국악협회가 협력하고 담양공예인협회, 담양군여성단체협의회, 담양군오방협동조합, 담양여성합창단, 수채화협회, 담양광광술래보존회, (사)우도농악담양보존회 등 지역예술인들이 대거 참여한다.

재단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파랑새인형극과 중국마술전통 변검, 추억의 포크송, 클래식 연주 등을 준비했다”며 “군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일정은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dycf.or.kr) 또는 문화생태도시팀(380-34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담양/이경신 기자 lk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