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슬의 아침, ‘수완Ⅱ 라오’ 55세대 분양

27일 모델하우스 오픈…내년 12월말 입주 예정
 

윤슬의 아침은 ‘광주 수완Ⅱ 라오’ 모델하우스를 27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35-2번지 일원에 건설되는 ‘수완Ⅱ 라오’는 도심에서 전원생활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에게 공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55세대를 분양한다. ‘수완Ⅱ 라오’는 기존 주택과 차별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넓은 단독정원과 1,2,3층 및 옥상까지 테라스로 사용하는 단독세대다.<조감도>

‘수완Ⅱ 라오’는 교통환경이 뛰어난 편이다. 산월IC와 광산IC에서 제2순환도로, 호남고속도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양산지구에서 첨단지구 및 수완지구로 이어지는 임방울대로를 통해 광주 전지역을 25분내로 진입할 수 있다.

학군도 양호하다. 수완초등학교, 수완하나중학교와 가깝다. 롯데아울렛, 하나로마트, 보훈병원, KS병원, 대형학원 등 주변 생활편의시설 또한 탁월한 편이다.

특히 한샘주방가구, 이건창호, 천정형 에어컨(6대) 등 모든 인테리어 마감재가 최상으로 시공된다. 모델하우스 오픈전 사전 청약 접수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윤슬의아침 수완Ⅰ, 윤슬의아침 수완Ⅱ 메타에 이어 수완지구에 3번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3차도 조기 분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062-9538-999)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