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생 대상 20명…14일까지 접수

광주비엔날레, 제3기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대학·대학원생 대상 20명…14일까지 접수

“광주비엔날레가 상상력과 열정을 지닌 제3기 광주비엔날레 온라인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광주비엔날레재단이 내년 9월 7일부터 11월 11일까지 열릴 ‘2018광주비엔날레’를 홍보할 온라인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광주비엔날레는 지난 2015년부터 SNS를 통해 광주비엔날레를 알리고 예술로 소통하고자 온라인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제3기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20명 내외이며 활동기간은 이달부터 내년 11월까지 1년이다.

광주비엔날레 온라인 서포터즈가 되면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광주비엔날레 관련 소식을 게재하고, UCC 및 이미지 등의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광주비엔날레 홍보 도우미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14일까지며 합격자는 광주비엔날레 홈페이지(www.gwangjubiennale.org)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GwangjuBiennale)에 17일 공지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해 담당자에게 이메일(sarah.cho@gwangjubiennale.org)로 보내면 된다. 재단 측은 온라인 서포터즈에게 소정의 활동비, 광주비엔날레 체험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전시 무료 관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비엔날레 홈페이지 참조. (문의=062-608-4224)
/정세영 기자 j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