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광주라마다호텔…뮤지컬배우 이혜경 초청

남도일보 K포럼 오늘 17번째 특강
오후 7시 광주라마다호텔…뮤지컬배우 이혜경 초청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3기 K포럼이 8일 열일곱번째 강의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5층 연회장(6시부터 17층 스카이뷰서 석식 제공)에서 뮤지컬 배우 이혜경<사진>씨를 초청, 특강을 이어갑니다.

오페라의 유령·명성황후 주연으로 활동했던 이혜경씨는 이날 ‘뮤지컬의 이해와 상식’이란 주제 특강을 통해 세계 5대 뮤지컬 작품 등을 소개하며 구수한 입담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이혜경 배우는 성신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추계예술대학교 예술경영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뮤지컬 명성황후·친정엄마·젊은 베르테르의 슬픔·돈키호테 등 수많은 작품활동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과 인기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특히 이 배우의 이날 강좌는 가을밤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뮤지컬 공연으로 이뤄져 더욱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3기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이번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를 약속드립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