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특권’ 내일로 동계 패스 판매

코레일 광주본부, 제휴 혜택 다양

코레일 광주본부는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철도자유여행 패스 ‘내일로’ 동계 패스를 지난 20일부터 판매중이다고 밝혔다.

내일로 패스는 만 29세 이하 청년이 5일 또는 7일간 일반열차를 무제한 이용해 전국을 여행하는 상품으로 운영 기간은 내년 3월 6일까지다.

이 패스로 일반열차 입석과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열차 좌석승차권을 살 때는 편도 4회까지 주중 50%를 할인받을 수 있고 관광 열차는 전일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열차는 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 통근열차, ITX-청춘 등이다. 가격은 5일권 6만원, 7일권 7만원, KTX 좌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내일로’는 5일권 11만원, 7일권 12만원으로 전국 역 창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스마트폰 앱 ‘코레일 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내일로는 평일(월∼목) KTX(경강선 포함)를 편도 2회 이용할 수 있다.

광주본부는 이번 동계시즌 제휴 혜택을 더욱 다양화 했다. 무료·할인 숙박과 담양·목포·해남·여수·광주·강원 등 주요 관광지 할인, 레일바이크, 패러글라이딩 등 겨울 레포츠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목포-제주간 크루즈여객선을 통해 제주도를 여행할 경우, 이용 기간이 최장 3일까지 연장되고 선박 이용료 50%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내일로 패스 구매자 중 추첨으로 동계올림픽 경기입장권(총 100매,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패스 구매 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송정역 여행센터, 목포역 여행센터, 광주역, 나주역 또는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 ‘광주본부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섭 광주본부장은 “청춘의 특권 내일로티켓을 이용해 전국 각지의 문화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며 잊지못할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