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우수중소기업제품 애용합시다

인체공학 기반 첨단 기능성 의자 ‘인기’

(유)애니체
 

(유)애니체(대표 박점희)는 지난 1999년 설립 이후 인체공학 기반의 첨단 기능성 의자 개발에 몰두해 현재 국내ㆍ외 기능성 의자시장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 조달청으로부터 ‘자가품질보증물품 지정’을 받았으며 특허등록(특허 제1014860호)된 5가지의 기술특허를 바탕으로 ‘인체공학 관절의자’인 ‘모션’을 출시해 조달우수제품과 성능인증을 받았다.

특히 2016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상품’ 선정과 현재 국내가구업계 유일의 ‘NEP(New Excellent Product) 인증서’를 획득했다.

애니체는 ‘기술개발’과 ‘고품질’을 통한 신제품 인증 제품의 판로개척과 실용화를 위해 자체적으로 중장기 로드맵을 구축하는 한편 신규 인증제품의 기술 적용 확대를 위한 연구소 운영과 기술교류 등에도 힘쓰고 있다.

우리나라 의자시장의 발전을 주도해 온 애니체는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운 가치 창조의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신뢰받는 기업이다.

박점희 대표는 “앞으로 중장기 계획을 갖고 제품의 품질향상에 역량을 집중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술적 노하우 역량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체계적이고 유기적인 생산관리와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녹색 성장에 이바지하는 친환경 우수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62-942-1814)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주목’

우리OA가구
 

광주 서구에 자리잡은 우리OA가구(대표 박요환)는 지난 2004년 5월 설립한 가구 전문 제조업체다.

우리OA가구는 사무용가구, 교육용가구, 주문가구 등을 생산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우리OA가구에서 생산되는 ‘WRND118 책상’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편리한 기능과 안전성, 내구성이 높은 제품으로, 친환경인증서를 획득했다.

‘WRCH31 작업용의자’는 심플한 디자인과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멋스러운 제품이다.

‘WRNC822 캐비닛’은 물건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고 스무브 경첩사용으로 문을 열고 닫을 때 소음 방지에 뛰어나다. 이 제품은 2단 선반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인증서를 받았다.

‘블록 파티션’은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사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깔끔한 배선처리와 안전한 프레임으로 제작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WRNG805 책장’은 중간 칸막이를 설치해 선반이 더욱 견고하고 휘어짐이 없어 물건 정리가 편리하다.

‘WRLS006 사물함’은 시건장치 기능을 겸비한 손잡이로, 학생들이 자물쇠를 이용해 편리하게 도어를 잠글 수 있다. 또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다. ‘실험기구진열장’은 과학교재나 재료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잠금장치가 있고, 이동선반이 있어 큰 재료도 진열이 가능하다

박요한 대표는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꾸준한 연구개발로 한단계 성장하는 OA가구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문의 062-383-8294)

회의용 의자 전문 생산…고객 신뢰 ‘UP’

아인스오앤씨
 

아인스오앤씨(대표 김성철)는 회의용 의자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업체이다. 2013년 설립한 아인스오앤씨는 이듬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2015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편안한 의자를 위한 혁신과 연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철저한 검사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형성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15년 의자 시트용 쿠션재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기도 했으며 2016년에는 ISO 인증을 획득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의자, 회의용의자, 중역용의자 뿐만 아니라 로비용 의자, 메쉬의자 등 다양하다. 의자 종류별로 소비자가 원하는 크기와 형태, 쓰임새를 고려해 다양한 모델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철저한 제품관리와 신속한 납품, 확실한 AS로 신뢰도도 높다.

김성철 아인스오앤씨 대표는 “의자는 사무공간의 필수 아이템인 만큼 품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불량률 저감 활동을 펼치는 등 전 직원이 구슬땀을 흘리며 노력하고 있는 만큼 아인스오앤씨의 제품을 믿고 선택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문의 062-385-0346~7)

기본에 충실한 친환경 사무용가구 ‘관심’

㈜웰시스
 

㈜웰시스(대표 염선일)는 사무용 가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우수중소기업이다. 지난 2003년 설립된 웰시스는 지난 2008년 조달청 물품 생산 업체로 등록됐다. 이에 그치지 않고 급변하는 기업 업무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소비자의 눈높이와 스타일에 맞춰 고품질 가구 제작과 함께 끊임없는 연구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그 결과 웰시스는 지난 2016년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과 단체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앞서 ISO인증까지 얻었다.

주요제품으로는 칠판보조장과 사물함, 캐비닛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책상은 물론이고 기업 뿐만 아니라 연구소, 학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연구대, 책장 등도 생산하고 있다.

염선일 웰시스 대표는 “가구는 사용하는 사람을 편리하게 해야한다고 생각해 기본에 충실한 사무용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며 “앞으로 환경친화적이고 편안한 최적의 가구를 개발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62-959-2785)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