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문수 대성베르힐, 그랜드 오픈

대성건설, 81~84㎡ 722가구 분양

교육환경·편의시설·교통망 우수
 

30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전남 여수시 문수 대성베르힐은 전형적인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아파트의 형태를 보이고 있다.

현장 주변으로 좌수영초 , 문수초 , 문수중, 여수정보과학고, 한영고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통학이 용이하며, 여수시립환경도서관도 가깝다.

여수시 문수동 717-3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1층~지상15층 10개동으로, 전용면적 81~84㎡ 총 722세대로 구성된다.<투시도>

여수 문수 대성베르힐은 편리한 편의시설 이용을 꼽을 수 있다. 문수동 로터리 일대에 금융권과 병의원 및 대형학원가, 생활편의시설들이 집중돼 있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단지에 인접한 엑스포대로와 상암로를 통한 광역 교통망이 형성됐으며, 문수동~웅천 신규도로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영암~순천간 남해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간 고속도로와 연결된 국도 17호선을 이용할 경우 타 시도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과 여수 국가산업단지 배후지역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산단 종사자들의 출퇴근 또한 편리하다.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인기도 높은 4bay 구조를 도입했으며 남향위주로 동이 배치된다. 단지 앞으로 일부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구봉산 조망권도 확보된다. 뒤로는 고락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또 고락산의 경우 약6.5km의 둘레길이 형성돼 있어 가벼운 산책이나 산행이 가능해 트레킹 코스로 이용할 수 있다. 8.2 부동산 대책 등 정부 규제에서 벗어난 지역이어서 2차 계약금 납부 후 제한 없이 전매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여수시 웅천동 CGV 옆(1728-2번지)에 있다.(문의=061-682-6800)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