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2017 산타원정대’ 참가

한마음봉사단원, 저소득층 아동에 희망 전달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이 ‘2017 산타원정대’에 참가해 지역 아동들에게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전KPS 제공

한전KPS가 연말을 맞아 나주시와 어린이재단이 공동으로 시행하는 이웃사랑 나눔행사인 ‘2017 빛가람 산타원정대’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전KPS 본사 한마음봉사단은 지난 7일 나주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배송될 선물을 직접 포장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산타원정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2017 빛가람 산타원정대’의 시작을 알리는 출범식이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호수공원에서 열려 우기종 전남도 정무부지사와 강인규 나주시장, 최영철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한전KPS에서는 본사 한마음봉사단 등 30여 명이 행사에 동참했다. 총 300여 명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식전 캐롤 공연, 내외빈 기념사 및 축사, 후원금 전달식, 대표산타 선서, 희망풍선날리기 세레모니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원들은 “이번 산타원정대 행사 참여를 통해 우리 주변의 힘들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통한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