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학원 정시 최종설명회

15일 오후 7시 동구 KT 3층 대강당

서울지역 입시전문가 참여

입시전문 교육업체 광주 스카이에듀학원이 오는 15일 오후 7시 동구 KT 3층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정시 최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2일 2018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 성적표가 발표됨에따라 이 지역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시 지원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다. 정용관 스카이에듀 총원장을 비롯한 서울지역 입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수능성적 결과를 바탕으로 ‘2018 정시지원의 최종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1부에서는 2018학년도 정시 특징과 전망 등을 예측하고 대학별 지원 전략을 소개한다. 또 영어 절대평가 전환과 국어, 수학, 탐구영역 비중 변화에 따른 점수대별 정시 유·불리 여부도 설명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전년도 대학별 합격자 성적 공개 및 정시 지원 실천 노하우를 공개하고 이를 통한 최상위 및 중상위 학생들에게 맞는 지원전략을 제공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에게는 ‘스카이에듀 정시 배치표’, ‘정시 최종전략자료집’, ‘정시결과 분석리포트’ 등 수험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이와함께 오는 17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는 스카이에듀 대표 인강 강사들이 참여하는 ‘예비 고2·3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가 열린다. 23일에는 동구 동명동에 위치한 스카이에듀 광주점 대강당에서 ‘예비 고1 윈터스쿨 설명회’도 개최된다. 이 두가지 행사에 참석한 학생에게는 ‘2018스카이에듀플래너’, ‘겨울방학전략자료집’, ‘수능강좌 50%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스카이에듀 광주점 관계자는 “광주스카이에듀 개원 1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입시설명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지역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서울까지 가지 않더라도 유명 입시업체인 스카이에듀 교육 콘텐츠를 지역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명식 기자 msk@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