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특집
사학연금, 중장기 경영전략 및 비전 선포“미래 행복 책임지는 교직원의 동반자”

“미래 행복 책임지는 교직원의 동반자”

사학연금, 중장기 경영전략·비전 선포
 

사학연금 비전 선포식
 

사학연금공단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및 비전을 선포하고 교직원들의 미래 행복을 책임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다짐했다.

7일 사학연금공단(이사장 이중흔)에 따르면 공단은 최근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본부 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 정책 이행과 미래 발전을 위해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과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실천의지를 다지는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공단 임직원 인터뷰, 비전 및 혁신 워크숍을 통한 다양한 내부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수립한 비전과 중장기 경영전략에는 ‘사회적 가치 창출’ 등 정부 정책방향과 경영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미래 대비 사업 강화, 혁신 내재화 등 발전 방향이 담겨 있다.

특히 사학연금은 사학교직원과 동행하며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의 행복까지 책임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비전 ‘미래 행복을 책임지는 교직원의 동반자’를 선포하고, 소통과 열린 혁신을 통해 실행력을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이중흔 이사장은 “이번 중장기 경영전략 및 비전 선포가 공단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새롭게 설정한 비전 달성을 통한 고객 만족 제고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