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동 모아엘가 더 스카이 12일 분양

84㎡ 아파트·오피스텔 204세대

8년 임대…계약금 10%로 입주
 

혜림건설과 경인리츠는 오는 12일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 263-1번지 일원에 ‘모아엘가 더 스카이’ 주택전시관을 개관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안동 모아엘가 더 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로 아파트 84㎡ 199세대, 오피스텔 84㎡ 5세대 등 총 204세대를 분양한다. <투시도>

모아엘가 더 스카이는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청약통장 유무, 소득 등 청약자격 제한이 없다. 매월 납입하는 월 임대료도 없으며 8년동안 이사 걱정없이 내집처럼 안정적인 임대를 보장한다. 아울러 취득세, 재산세 등 세제부담이 일체 없으며, 8년 만기 전이라도 보증금 걱정없이 이사할 수 있다. 특히 중도금 신청없이 계약금 10%만 납부하면 입주가 가능하다. 우수한 문화, 생활, 교육, 교통 인프라에 무등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조망 또한 장점이다.

신안동 모아엘가 더 스카이는 기아챔피언스필드, 비엔날레 전시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등 다양한 문화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전남대와 가깝고 초, 중, 고교의 명문학군도 자랑거리다. 반경 2km 내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홈플러스가 있다. 시내 순환도로가 인접해 광주전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서광주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로 진출할 수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심 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광주시 북구 중흥동 323-5번지에 있다.(문의=062-515-9393)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