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신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분양
중흥건설, 2월초 주택전시관 개관 예정
전용면적 84~110㎡ 493가구 공급
남해안 거점 신도시…미래가치 ‘관심’
남향 위주 배치·우수한 학군도 ‘자랑’
 

중흥건설(회장 정창선)은 2월초 전남 순천시 신대지구 B-1블록에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493가구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중흥 S-클래스 에듀하이’는 전남 순천시 해룡면 신대리 1964번지(신대지구 B-1블록)에 들어선다. 전용면적 ▲84㎡A 183가구 ▲84㎡B 77가구 ▲101㎡ 128가구 ▲110㎡ 105가구 등 총 493가구로 구성된다.<투시도>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의료기관, 외국인학교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가 높은 편이다. 특히 순천 신대지구는 경남과 전남의 연결축에 세워지는 거점도시라는 장점과 함께 젊은층이 선호하는 고급 아파트가 대거 들어설 것으로 전망돼 인구 유입이 활발하다. 또 인근 동순천IC, 신대IC를 통해 순천시내는 물론 여수, 광양, 광주 등으로 이동이 편리한 광역교통망까지 갖췄다. 현재 신대지구는 목표 정주 인구 3만5천명 중 절반이 넘는 2만4천명이 입주하면서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뛰어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우선 학군이 우수한 편이다.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도보거리에 초·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단지 앞 승평중학교는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신대초등학교(가칭)도 오는 3월 개교할 예정이다.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4Bay 구조와 이면 개방형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혁신설계를 통해 단지의 개방감을 최대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해 외부에서도 내부 시설을 관리할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을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눈에 띈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18홀 규모의 골프장이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신대지구만의 웰빙둘레길, 생태화랑길을 비롯한 공원들은 입주민들의 여가·체육활동을 돕게 된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풍덕동 303-1번지에 마련된다.(문의=061-727-1000)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