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민락2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분양
중흥건설, 오피스텔 27~84㎡ 총 546실
테라스상권에 1만3천㎡ 상업시설도 분양
청약통장 필요 없고 계약 즉시 전매 가능
 

중흥건설은 지난 26일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 공공주택지구 자족7 SF1-3블록에 위치한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의 견본주택 그랜드 오픈식을 열었다.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과 김성의 남도일보 대표이사 사장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중흥건설 제공

중흥건설(회장 정창선)은 지난 26일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고 28일 밝혔다.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 공공주택지구 자족7 SF1-3블록에 위치한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는 오피스텔 전용면적 27~84㎡ 총 546실과 약 1만3천㎡(1~2층)의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실거주를 위한 중소형 아파텔부터 임대수요를 선호하는 소형 오피스텔까지 9개 타입으로 건설된다. 민락지구 최초로 전 가구 4.3m의 높은 층고에 다락 설계가 적용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거 인프라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롯데아울렛, NC백화점(예정), 메가박스,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송산초교, 민락초·중, 송현고 등 학교와 학원가가 단지 가까이에 밀집돼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부용산 조망이 가능하며 민락천 수변공원, 낙양물 사랑공원 등을 도보거리에서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돋보인다. BRT 광역버스, 세종~포천간 고속도로 개통 등으로 서울 및 수도권 주요도시를 30분~1시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 국도3호선 우회도로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이용이 수월해 서울 접근성도 높아졌다. 지하철 7호선 연장(2025년 개통 예정)이 계획돼 있고, 의정부~군포 금정구간 GTX 노선도 추진된다. 중앙분수광장을 갖춘 광장형 상업시설이 조성돼 우수한 집객력을 갖출 전망이다.

일부 호실은 층고 6.2m의 높은 공간 활용도로 쇼핑, 키즈, 푸드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 가능하며 가시성도 극대화된다. 민락지구 중심상업지에서 이어지는 대로변 코너는 스트리트몰로 조성돼 유동인구 유입과 접근이 용이하다. 또 단지 중앙에 하늘정원 등 휴식과 여가활동을 위한 쾌적한 휴게공간이 조성돼 의정부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는 소형부터 중소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고 중심상업지와도 가까워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 투자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번지에 있다.(문의=1899-0933)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