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 I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 펼치기로

한국JC-골든블루 4년째 사회공헌 협약식

You & I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 펼치기로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지난 28일 4년 연속 사회공헌을 후원하는 협약식을 맺었다.<사진>

이날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진행된 사회공헌 협약식에는 광주 출신의 한국JC 제67대 김가람 중앙회장과 JCI 제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전국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한국JC는 ㈜골든블루의 후원을 바탕으로 소외계층 청소년이 마음껏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You & I 페스티벌’과 재외동포 어린이 무료 심장병 수술사업인 ‘사랑의 메신저’,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전국민 안심금융 생활 네크워크 캠페인’ 등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김가람 한국JC 중앙회장은 “한국JC는 ㈜골든블루와 손잡고 3년 동안 다양하고 뜻 깊은 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며 “4년째를 맞이하는 올해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손길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보다 폭 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 아래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