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 기관·단체·학교 대상 제반 시설 제공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맞춤형 교육 지원단체 모집

호남권 기관·단체·학교 대상 제반 시설 제공
 

지난 해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의 맞춤형 미디어교육에 참여한 영광 홍농중 학생들.

시청자미디어재단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광주센터)는 광주·전남·북 지역의 기관이나 단체, 학교 등을 대상으로 미디어교육을 컨설팅하고 지원하는 맞춤형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광주센터가 운영하는 맞춤형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은 신청단체가 원하는 교육 목표와 내용, 시간 등에 맞춰 교육을 컨설팅하고 교육 진행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단체는 프로그램 진행에 소요되는 예산을 지원한다.

대표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영상 편집 및 제작, 라디오 제작, 사진 촬영, 소셜미디어 활용 등이 있으며 그 외에도 신청단체가 원하는 미디어 관련 교육 내용이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맞춤형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은 광주·전남·북 지역의 기관, 단체, 학교 등 미디어교육을 희망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신청 가능하며, 연중 상시로 운영된다.

맞춤형 미디어교육 신청 방법은 광주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kscopy@kcm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센터 홈페이지(http://kcmf.or.kr/comc/gwangju)를 참고하거나, 전화(062-650-0331)로 문의하면 된다.
/정세영 기자 j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