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연예
'워너원' 다니엘, 심쿵하는 비주얼 "사랑스러워"

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워너원'이 화제인 가운데 멤버 강다니엘의 미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15일 강다니엘은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 편의 동영상과 함께 "Happy New Year to Wannable 워너원과 함게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2018년 되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강다니엘은  "여러분 맛있는 거 정말 정말 많이 먹고 용돈도 많이 받고 그리고 행복한 하루 되기를 기도할게요"라고 말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영상효과로 강아지 귀와 수염을 그려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강다니엘의 특유의 애교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 심장 폭행당했어", "세상 제일 귀요미", "덕분에 행복해요", "진짜 강아지같아", "강다니엘 꽃길만 걸어라", "강다니엘 사랑스러워", "천사야 천사엘", "심쿵사 당했어", "나는 다니엘의 행복을 기도할게"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일 오후 6시 워너원은 두 번째 미니음반 '약속해요(I.P.U)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jenius_jam 2018-03-07 13:57:48

    스노우 카메라 앱을 사용해서 찍으니까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이목구비 자체가 시원한 인상인데 강아지 필터를 쓰니까 너무 댕댕미 넘치고 귀엽네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