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스테파니 클리포드, 백악관 프르노 배우와 성관계 스캔들로 발칵

전직 포르노 배우 스테파니 클리포드 10여년전 성관계 주장

트럼프와 비밀유지 합의, 무효화 해달라 소송도 제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전직 포르노 배우 스테파니 클리포드의 과거 성관계 스캔들이 백악관을 발칵 뒤집고 있다.

CNN 방송은 8일(현지시간) "한 포르노 여배우가 폭탄급 인터뷰 등을 통해 리얼리티쇼의 주인공처럼 주변을 떠들썩하게 하며 다른 많은 논쟁에 가려 지엽적 문제로 치부됐던 자신의 문제를 백악관 웨스트윙의 두통거리로 만들었다"며 "이로 인해 백악관이 섹슈얼 멜로드라마의 한가운데로 빠져들며 타격을 입게 됐다"고 보도했다.

백악관은 스테파니 클리포드가 주장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성관계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ABC방송 토크쇼에 출연한 '트럼프 성관계설' 전직 포르노배우

전직 포르노 배우였던 스테파니 클리포드 측의 변호사는 그녀와 트럼프 대통령이 2006년과 2007년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했다.

또한 스테파니 클리포드는 로스앤젤레스 지방법원에 트럼프 대통령과의 ‘비밀유지 합의’를 무효화 해달라고 소송을 제기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인 마이클 코헨은 지난달 13일 트럼프 대통령과의 성관계설이 불거진 전직 포르노 여배우에게 13만달러(1억4000만원)를 지급했다고 전했다.

백악관이 이번 스캔들로 인한 혼란 상황을 조기에 수습하지 못할 경우 중간선거를 앞둔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 생명에 큰 상처를 입힐 수 있다고 CNN은 내다봤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