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주 전 의원의 성추행 의혹을 폭로한 민국파에 대한 의심이 높아지고 있다.

민국파는 정봉주 전 의원의 성추행 의혹을 최초 폭로한 프레시안을 통해 2011년 12월22일부터 26일까지 정봉주 전 의원을 밀착 수행했으며 성추행 장소로 지목된 렉싱턴 호텔에도 함께 있었다고 주장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민국파의 주장을 전면 반박했고, 민국파는 또 다시 정봉주의 입장에 반박, 현재까지 성추행 의혹과 관련해 치열한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사진=YTN캡처

민국파의 충격적인 인터뷰가 공개됐지만 여론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고 있다.

네티즌은 민국파와 피해자의 주장에 엇갈리는 것에 먼저 의심을 품었다. 이들은 “dg_l**** 피해자는 3-5시 주장 민국파는 1-2시 주장 누가맞는거냐 같은편끼리 입좀 맞추고 기사내라 헷갈린다 뽀뽀미수로 미투라고하는것도 노이해” “cast**** 민국파님과 피해자가 입을 먼저 맞춘후 기사 내시길” “강** 이동 동선부터가 그 짧은 시간 안에 갈 수 있는 시간이 아니고 민국파의 평소 행실에 대해서 들리는 말들도 그렇고 믿을 수가 없네요”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또 민국파와 정봉주 전 의원의 관계가 틀어진 것도 신뢰를 떨어뜨렸다. 네티즌은 “ urs***** 국파는 정봉주와 적을 둔 사이인데 이 말을 믿을 수 있는가? 그리고 팩트 가져와라. 봉도사가 슈퍼맨도 아니고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거를 했다?” “이** 민국파 이 사람 신뢰가 전혀 안가는데요? 정봉주 팬카페 운영자 였다는 사람인데 카페 운영당시에 정봉주 수감 당시 카페 회원들에게 감옥 면회권을 돈을 주고 팔다가 문제가 됐던 적이 있는 사람이군요?” 등의 반응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