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 채용설명회 열린다

22일 전남대 중앙도서관

29일까지 상반기 서류 접수
 

롯데백화점 광주 채용설명회가 오는 22일 오후 1시30분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지하1층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 2013년 전남대학교에서 진행된 롯데백화점 광주 채용설명회 모습./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채용설명회가 오는 22일 오후 1시 30분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백도) 지하 1층 취업강의실에서 열린다. 채용설명회는 롯데백화점 입사에 관심이 있는 광주·전남지역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채용설명회는 롯데백화점 인사팀 송지홍 채용담당의 롯데백화점 인재상, 입사 팁, 채용 일정, 백화점 복지 제도 등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입사에 대한 자유로운 Q&A 시간이 준비돼 있다.

그동안 채용설명회가 수도권 대학 중심으로 진행돼 광주 지역의 우수인재들이 입사 정보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올해 상반기 채용부터 디지털 채용 설명회인 ‘온라인 직감(職感) Talk’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제작된 영상은 SNS 채널(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각종 채용 사이트에 올렸다. 롯데백화점은 면접 전형에서 탈락한 지원자를 위해 불합격자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상반기 채용은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4월 롯데그룹 인적성 검사인 L-TAB테스트를 거쳐 5월말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송지홍 롯데백화점 인사팀 채용담당 책임은 “롯데백화점 입사에 관심이 많은 광주 지역 우수 인재들이 본사 인사팀의 채용 관련 정보를 생생하게 현장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