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가정의달 행사 ‘풍성’

광주신세계 ‘Shinsegae Loves Family’

롯데百 광주점 ‘캐릭터 페스티벌’진행
 

광주신세계는 어린이 날을 앞두고 5월 3일까지 ‘골드키즈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5월 13일까지 ‘사랑해 고마워 행복해’라는 테마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백화점 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 잡기에 나섰다.

광주신세계는 5월 8일까지 ‘Shinsegae Loves Family’를 테마로 풍성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월 3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골드키즈페어전’이 진행되고 있다. 게스키즈, 블랙야크키즈, 오르시떼 등 키즈브랜드들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같은 옷을 입는 ‘미니미패션’을 완성시킨다. 1층 행사장에서는 5월 6일까지 인기 입체 자석 완구인 맥포머스, 클릭포머스, 돌체 등이 참가하는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숍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어버이날 GIFT 행사로는 5월 7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유명 핸드백, 패션소품 GIFT 특집’을 진행한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주얼리&워치 GIFT 특집’도 선보이고 있다.

‘다이아미’는 5월 8일까지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선정한 50종의 상품을 30% 할인하며 ‘골든듀’는 5월 22일까지 10%, 진주 스트랜드를 30% 각각 할인 판매한다. 광주신세계는 ‘컬래버레이션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5월 8일까지 지하 1층 강개상인에서 ‘고려홍삼정골드 세트’를 17만 5천원에, ‘레드진생 氣 세트’를 11만 8천원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5월 13일까지 ‘사랑해 고마워 행복해’라는 테마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선보이고 있다. 9층 사은행사장에서는 선착순 800명에게 미니언즈 풍선을 증정하고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70명 한정) 미니언즈 캐릭터 캠핑매트도 나눠준다. 5월 4일부터 13일까지 ‘한정판 미니언즈X바나나 인형’을 120명에게 증정하는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날인 5월 5일 오후 2시부터 쿵푸팬더 캐릭터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영화 속 쿵푸팬더와 함께 사진을 찍고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

가족을 위한 ‘건강박람회’도 열리고 있다. 홍삼 및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최상주 광주점 영업지원팀장은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면서 “쇼핑도 하고 이벤트도 즐기며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