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 참가자 모집

현대차, 오는 7일까지 신청 가능

현대자동차㈜는 전문 카레이서와 함께 벨로스터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운전의 즐거움과 스포츠 드라이빙에 대해 배우는 ‘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Exciting Day)’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는 현대자동차의 고객 체험형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 서울대공원 주차장(경기도 과천시 소재)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참가 고객들에게 ▲스포츠 드라이빙 이론 교육 ▲긴급제동 및 긴급회피 ▲슬라럼 주행 ▲로드 드라이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전문 카레이서가 직접 운전하는 벨로스터에 동승해 ▲고속 슬라럼 주행 ▲원 선회 주행 등 벨로스터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는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 100명을 선정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안내문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벨로스터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직접 체험하면서 재미있는 운전스킬까지 배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벨로스터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박지훈 기자 jhp9900@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